최고의 기술력으로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FAQ

 

서비스 처리기간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제품은 입고후 순차적으로 당일 ~ 2 일내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순서

택배발송 -> 센터입고, 접수  -> 서비스처리(유선안내) -> 택배출고

 

택배 특성상 이동시간이 있기 때문에  

최소 3일 ~ 최대 5일 정도 소요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대리점을 안내드립니다.

 

제품 구매 대리점

 

* 제이알 컴퍼니

성함 : 황재환 대표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선인상가 3층 23호

연락처 : 02-3272-9981

 

* 준비중-

성함 :

주소 :

연락처 :  

현재 제품 A/S 시 출고되는 택배사는 한진택배입니다.

택배 출고마감은 오후 2시 30분까지이며 이전에 접수되어 처리된 제품에 대해서만 출고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사에서는 ASIC 파워를 유상으로 수리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파워 불량부분에 따라 수리비용이 다름으로 제품을 입고하셔서 점검 먼저 받으셔야

자세한 수리비용이 안내가 가능하며 예상수리부분도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2-864-8883 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https://cdmanii.com/954

 

파워서플라이 고장이 의심된다면 위 블로그에

자가 테스트를 하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진행 후 문제확인이 되셨다면

당사로 제품을 입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제품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을 가지고 방문하실경우 아래 운영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식회사 성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10:00 ~ 17:30분 까지 이며 점심시간은 12:30~13:30 까지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차는 당사 건물 지하주차장에 가능하고 1시간 주차권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택배입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제가 되는 제품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 메모를 남겨

고객님께서 편하신 택배를 통해서 선불처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초기불량 제품은 공지사항 참조 부탁드립니다. )

 

택배 AS 주소

 

상호 : 주식회사 성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33 IT미래TOWER 707호 주식회사 성린

연락처 : 02-864-8883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10:00 ~ 17:30 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점심시간은 12:30 ~ 13:30 까지 입니다.